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지텍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K380 구입 후 사용후기

by 제나의 기록 2022. 5. 12.

로지텍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K380

디자인이 예쁜 블루투스 키보드!

몇 년동안 집에서 줌수업을 하는 날이 많아지면서 노트북도 벌써 2대나 추가 구입하고..

아이 노트북 키보드의 키캡?이 빠져버리기도 하고..

아니 도대체 어떻게 사용했길래 빠져버렸는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갑자기 급 구입한 무선 키보드!

이런 소소템이라도 제공하면 수업에 더 집중을 할까 기대도 해보면서, 아이가 고른 디자인 예쁜 키보드를 포스팅해봅니다.ㅎㅎ

 

민트 패키지가 예쁜 로지텍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가 원한 컬러는 핑크색이었는데, 예뻐서 그런지 품절이길래 그냥 블랙(챠콜그레이)로 구입.

택배박스 오픈하자마자 민트 케이스가 보이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케이스 사진은 영문 자판이지만 실제 제품은 한/영 자판이에요.

 

 

AAA배터리가 2개 필요.

제품에 포함되어 있어서 별도로 구매하지는 않아도 돼서 편했어요.

 

 

블랙 컬러에 약간의 그레이 컬러가 감도는 색이어서 고급스러워요.

디자인이 컴팩트해서 딱 마음에 드네요.

로지텍 K380은 블루투스 호환기기가 있는 곳에서 사용가능해요.

제품 상세설명에는 윈도우PC, 아이폰, 안드로이드 태블릿 등 3대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 가능하다고 되어있었는데, 그렇게까지 사용할 일은 없을듯하고 아이 노트북과 잘 연결돼서 편하게 타이핑할 수 있어요.

 

단축기 기능도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도 2년 정도 사용 가능하니 가성비 정말 좋은것같아요.

가장 좋은 점은 아이가 일반 키보드보다 예쁘다면서 좋아하네요..ㅎㅎㅎㅎ

만약 고장난다면 핑크색으로 다시 구입할 예정이에요^^

 

 

슬림해보이지만 무게감은 있어서 안정적이에요.

재질이 부드러워서 손에 닿는 감촉도 좋고, 타이핑할 때 조용히 들리는 소리도 요란하지 않아서 좋아요.

제가 사용하는 무선 키보드도 로지텍인데, 무난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키보드는 로지텍이 좋은듯?

 

 

키보드 뒷면으로 AAA배터리 2개를 넣어서 사용하는 제품(구입 시 들어있었어요.)

 

 

제가 사용하는 키보드보다 크기는 훨씬 작아서, 초등 아이들 학습용 키보드로 사용하기 괜찮아요.

스타벅스 카드 케이스와 크기 비교를 해보았어요~

 

모서리는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좋아요.

더 고급스러운 느낌^^

노란색과 챠콜 그레이의 조합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아이는 노란색이 별로라고 하지만, 실제로 보면 포인트도 되고 예뻐요.

 

 

민트색이었다면 더 예뻤겠지만^^

네이비 컬러 키보드는 민트색 조합인데 더 예쁘더라고요.

타이핑할 때 부드럽고, 약간의 묵직한 소리? 그런 느낌이 좋아요.

 

 

로지텍 제품 많이 사용해봤는데 무선 키보드도 만족도 높을듯하네요.

블루투스 기능이 있으면 은근 편하더라고요.

크기가 작아서 외출용으로 카페나 도서관에서 사용하기 좋고 집에서도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사용하기 편해서 유용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