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초등학생 아이방 인테리어: 한샘 조이S 침대와 에이스 매트리스 사용후기

by 제나의 기록 2020. 10. 22.

초등학생 아이 방 인테리어

 

한샘 조이 S 침대와 에이스 매트리스 사용후기

 

이사하면서 아이방에서 사용할 가구를 고르느라 검색을 수없이 많이 해본 후,

책상은 일룸, 침대는 한샘, 매트리스는 에이스로 구입했어요^^

 

일룸에서 침대까지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가격 차이가 너무 나서ㅎㅎ(각각 두 개씩 구입해야 하는 상황) 한샘으로 결정!

깔끔하고 오래 써도 질리지 않을 만한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한샘 조이S 일반형 원목 침대

한샘 조이S 일반형 원목침대

조이 S 시리즈로 책상과 침대를 통일해서 꾸며주어도 좋겠지만, 책상은 이미 일룸에서 구입하기로 결정을 한 후여서 침대만 구입했어요.

 

색상은 차분한 화이트 워시.

원목 색상이 부드럽게 표현되는 깔끔한 색상이에요.

자재 등급은 E0입니다~

마무리가 부드럽게 되어 있어요.

헤드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는데, 1년 동안 사용한 지금도 질리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원목 질감을 더욱 살려주는 세로 홈이 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좋아요^^

 

 

하부 프레임이 라운드 형태라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침대 하부 프레임이 낮아서 자다가 떨어져도 크게 아프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이것도 구매 시 꼭 참고해야 하는 부분이에요~

의외로 아이가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매트리스는 클럽 에이스 2.

잘 기억은 안 나는데, 이 매트리스가 좀 더 저렴한 제품이었어요.

에이스 매장에서 직접 비교해봤는데, 큰 차이를 모르겠어서 저렴한 제품으로 했어요.

매트리스는 주기적으로 뒤집어주면서 번갈아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해서 6개월 사용하다가 뒤집어 놓은 상태예요.

 

 

매트리스 측면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예전부터 매트리스는 에이스가 좋다는 인식이 있어서 다른 매장에 가보지도 않고 에이스로 선택했는데요.

친구 말로는 요즘은 시몬스가 대세라고 하더라고요?ㅎㅎ

 

어른과 아이 매트리스를 모두 에이스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에이스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아프지도 않고.. 누워있을 때 편해요.

하지만 다음에는 시몬스 매트리스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이케아에서 구입한 침대 커버와 패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침대 패드는 감촉이 부드러워서 좋은데, 건조기에 돌리니 보풀이 좀 생겨서 다음부터 흰색은 사지 않기로....^^

패드에 있는 고무밴드로 매트리스에 고정해 놓을 수 있어서 자다가 뒤척여도 패드가 움직이지 않아서 편해요.

 

 

 

반응형

댓글